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킨알엑스×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11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여드름은 개개인의 체질과 상태에 따라 발상하는 정도가 다르며 피지 과다 분비로 노폐물을 원활히 배출하지 못해 염증이 생기는 피부질환 중 하나이다. 특히, 여드름은 성호르몬 분비가 많은 청소년기에 다량으로 발생하기도 하며 성인이 되고도 발생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외부 환경에 의해서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도 하는데 여름철의 높은 기온과 습도로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시기에 여드름이 많이 발생한다. 이에 따라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의 이동원 대표는 여드름 관리에 있어서 짜는 습관을 자제하며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균을 억제해야 된다고 전했다.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여드름을 발생시키는 균 중에서 특히 P.acnes(피아크네스)균이 있는데 이 균은 모낭 내에 상주하면서 지방분해효소를 분비하여 모낭을 자극하여 트러블을 유발하는 대표적인 균이다.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에 함유된 오발리신이라는 특허 물질이 천연 단일물질로써 여드름에 효과가 일정하고 빠른 장점이 있다. 특히, 오발리신은 여드름뿐만 아니라 피부염증(알레르기) 및 가려움에도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관계자는 “여드름으로 고민이 있는 분들에게 더 좋은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했다”라며 “앞으로 많은 분들이 피부고민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스피니 기업에서 출시된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는 런칭 기념으로 ‘상품 구매 개수별 사은품을 증정과 더불어 상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를 지난 9일부터 약 1주일간 SKIN RX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 구입 개수에 따라 ‘라씨엘르 쥬얼리 마크스팩(랜덤발송)’을 증정과 더불어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통해 1등은 ‘돈워리 트러블 에센스+클렌징워터+건티슈+세안밴드’가 구성된 7만원 상당의 패키지, 2등은 ‘스타벅스 기프티콘’, 3등은 ‘늘클레어 클렌징워터’를 경품으로 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킨알엑스 기획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