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뷰티 시장에 활력 불어 넣을것...시크릿뮤즈, 브랜드 론칭 2년만에 390억 매출 달성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9.16 0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시크릿뮤즈’가 지난 1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 면세점에 입점하면서 국내 코스메틱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음을 재확인했다.

시크릿뮤즈는 네이처앤네이처에서 2018년 3월에 젊은 도시 여성들의 신비롭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건강한 비밀이라는 컨셉으로 론칭한 브랜드로서 브랜드 론칭 2년만에 390억 매출, 280만개 판매 신화를 보여주고 있다.

매장 전경 [사진제공=시크릿뮤즈]

네이처앤네이처는 2011년에 설립되어 해외 코스메틱 브랜드의 공식 수입판매 뿐만 아니라 제조판매업을 통해 매번 감각적이면서도 뛰어난 기능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네이처앤네이처는 롯데면세점 입점을 시작으로 중국의 왕홍으로 유명한 리쟈치 라이브 방송을 통해 효소 클렌저(슈퍼자임 클렌저)를 10만개 판매하며 침체된 K-뷰티에 새로운 활기를 띄울 전망이다.

시크릿뮤즈는 이번 면세점 진출을 통해 롯데면세점만의 단독 기획세트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 중에서도 중국인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5일만에 매진된 마스크팩(에버글로우 골드, 에버글로우 플래티늄), 일명 금풍마스크팩, 아이언맨팩을 비롯해 면세점에만 단독 출시하는 아쿠아부스팅 라인 4종(토너, 세럼, 로션, 슬리핑팩)이 주목을 받았다.

한편, 시크릿뮤즈의 롯데면세점 입점 프로모션으로 재고 소진시까지 구매고객에게 전원에게는 38,000원 상당의 선젤을 증정하며, 50불 이상 구매시 에센스, 100불 이상 구매시 틴트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