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 '엘리든컬렉션' 선봬...패션 PB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1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인 '엘리든컬렉션(Eliden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엘리든과 엘리든 스튜디오, 엘리든 플레이는 지난 6일 본점을 시작으로 잠실점, 부산본점 등 총 13개 점포에서 엘리든컬렉션을 공개했다. 기존 PB ‘엘리든’이 해외에서 상품을 직수입해 편집 매장 형태로 선보였다면, 엘리든컬렉션은 상품 기획과 디자인, 제작,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롯데백화점이 총괄했다.

롯데백화점이 자체 제작 의류 브랜드인 '엘리든컬렉션(Eliden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엘리든은 2020년 봄·여름(S/S) 시즌부터는 해외 유명 브랜드 출신 디자이너와 협업해 디자인 및 컬렉션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엘리든컬렉션은 롯데백화점에서 직접 총괄한 만큼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2019년 가을·겨울(F/W) 시즌에는 코트, 패딩, 가디건 등 총 8개 스타일을 대표 품목으로 출시하는데 계절을 앞선 기획으로 원재료를 낮은 가격에 미리 확보해 해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전략이다. 

롯데백화점 김재열 PB운영팀장은 “다양한 직수입 브랜드를 편집매장으로 선보이던 기존PB 운영방식에서 벗어나 자체 제작한 높은 품질의 상품을 고객에게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2020년부터는 유명 디자이너 협업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