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가을 맞아 '브라우니 시리즈' 립 컬러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16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는 쿨톤부터 웜톤까지 커버하는 브라운 칠리 계열 컬러인 '31호 칠리 페퍼', '32호 레드 브라우니', '33호 칠리 로즈', 3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입술에 크리미하게 밀착되는 사용감과 함께 색다른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립 메이크업 제품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와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의 가을 한정 신규 컬러 '브라우니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제공]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도 가을 시즌을 맞아 브라우니 컬러 2종을 출시했다.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11호 레드 페퍼', '12호 코랄 필터'는 포근하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건조함 없이 보송보송한 벨벳 립을 완성하도록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가을에 어울리는 브라우니 컬러로 입술을 표현할 수 있다.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 밤 인텐스 브라우니 3종과 하이라이트 립 틴트 벨벳 브라우니 2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 및 아리따움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