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칼린 종교, 그보다 더 소중한 것은?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1.01.10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인 안도현의 ‘너에게 묻는다.’연탄재 함부로 발로 차지 마라. 너는 누구에게 단 한 번이라도 뜨거운 사람이었느냐.

이번에는 국민 MC 강호동이 박칼린에게 묻는다. 정말 죽을 만큼 누군가를 사랑해봤느냐? 그러자 박칼린이 대답한다. 이 사람이라면 내가 종교도 바꾸겠다는 생각을 했던 적도 있다. 좀더 자세히 그 상황을 살펴보자.

#1막, 박칼린의 사랑을 찾아라!(지난 5일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강호동은 질문은 집요했다. 그리고 박칼린은 시원하게 답변하면서도 가장 중요한 핵심은 잘도 피해갔다. 가히 용호상박의 형국이었다.

- (강호동) "러브스토리도 궁금하다. 수필집을 보니 남자분이 거론 되더라."
- (박칼린) "다른 책 읽으신 것 같다."
- (다같이 웃음)
- (강호동) "사랑 좋아하시냐? 정말 죽을 만큼 누구를 사랑해봤냐?"
- (박칼린) "그렇다. 한번정도는 해봤던 것 같다. 그 표현을 어떻게 하냐면 저 친구라면 내가 종교도 바꾸겠다는 생각을 했던 적이 있었던 것 같다."
- (강호동) "한국인 이었나?"
- (박칼린) "한국인이었다."
- (강호동) "현재 사랑하고 있냐?"
- (박칼린) "그런 것 같다. 하지만 상대방이 마음을 눈치 채지 못했다."
- (강호동) "그분의 무엇이 계속해서 사랑하게끔 하냐?"
- (박칼린) "모른다는 것이다. 상대방이 내가 이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 계속 이걸 유지시켜준다."
- (강호동) "서울에 있냐?"
- (박칼린) "답변을 하면 위험하다. 내가 거짓말은 못하는데 돌려서 표현 안하는 스킬에는 천재다."
- (강호동) "연상이냐?"
- (박칼린) "내가 이 나이에, 연상은 거의 없다. 어쩔 수 없이 다 연하다."
- (강호동) "만약에 그분이 어떤 식으로든 인지해서 당신의 남은 인생을 나에게 달라고 한다면 어쩌겠냐?"
- (박칼린) "절대 그럴 사람이 아니기 때문에 선택했다."
- (강호동) "할 사람이 아니냐. 할 수 없는 상황이냐?"
- (박칼린) "할 사람도 아니고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다."
- (강호동) "이상형은?"
- (박칼린) "그 친구가 자기 일의 정중앙을 향해 날아가고 있을 때다. 쉽게 이야기해서 요리든 노래든 연기든 무용수든 목수든 그 일에 장인 정신을 갖고 움직이는 사람이 멋있다."

결국 박칼린의 러브라인을 둘러싸고 강호동과 박칼린의 손에 땀을 쥐는 공방은 아쉬움을 남긴 채 넘어갔다. 하지만 성과가 없었던 것은 아니었다. 박칼린은 목하 사랑중이며 연하남이라는 귀중한 단서를 찾아냈다. 종교도 바꾸겠다는 생각을 했을 만큼 완전 ‘올인’이었다.

#2막, 박칼린의 연하남을 찾아라.
박칼린이 연하남을 짝사랑한다는 중요한 단서가 드러나자 인터넷에서는 네티즌 수사대가 본격 가동되며 박칼린 연하남 찾기에 나섰다. 그리고 가장 유력한 인물로 바로 최재림이 주요 선상에 올랐다. 최재림은 <남자의 자격>합창단에서 보컬 코치로 얼굴을 내민 뮤지컬배우로 박칼린과는 18세 연하다. 과거 박칼린과의 열애설로 몸살을 겪은 바 있다.

이 때문에 그가 한 매체와 인터뷰는 다시 관심을 모았다. 당시 그는 "박칼린 감독님과 작업을 안 할 것도 아니기에 신경 쓰지 않는다."며 말도 안 되는 소문이라고 부인했다. 그는 "감독님은 내게 인생의 스승인 동시에 멘토이고, 조력자다"면서 "감독님도 '앞으로 나랑 붙어 다니면서 이상한 소문이 돌 수도 있다'고 말씀하신 적이 있다"며 둘 사이의 관계는 업무상 관계 그 이상도 아니라고 강조했다.

"상대방이 내가 이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는 것이 계속 이걸 유지시켜준다."는 박칼린 감독의 말을 떠올리면 박칼린이 짝사랑하는 연하남의 입을 통해서는 도통 알 수 없는 하나의 수수께끼일 수밖에 없다. 여기에 박칼린 또한 자신이 짝사랑하는 연하남이 최재림으로 오해를 받자 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최재림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 부인했다. 그렇다면 박칼린 연하남은 누구? 업다운뉴스 뉴스팀 / 사진 =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기사더보기>

김태희 겨드랑이 그리고 겨털에 대한 항변

현빈 깜짝 고백, 웬 이상형?

아기무당 예언, '용하다 용해?'

김성민 사업실패, 도대체 어떤 사업을 했기에

삐삐 현재 모습, '그때 그 시절이 그립다!'

메노우노스 노출사고 … 여배우의 '쿨'한 대응!

바닥에 떨어진 음식, 깨끗하면 먹어도 될까

엄정화에 이어 윤해영도 갑상선암 투병. 무슨 병이기에?

페레즈 힐튼, 고맙다 동방신기 마케팅!

'소리 없는' 방귀, 냄새는 '폭탄급'인 이유

'치명적인 유혹' 키스로 살펴보는 건강학

쏜살같은 세월, 시간을 길고 풍성하게 사는 법

의사에게 증상을 말할 때 빼먹지 말아야 할 것은?

새해 다이어트 결심, '작심삼일'로 끝나지 않으려면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