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운영사 위드이노베이션, 최문석 대표이사 취임..."시장 뛰어넘는 성장과 혁신 강화"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20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최문석 대표가 종합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 운영사인 위드이노베이션의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위드이노베이션은 최근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열고, 최문석 최고경영자(CEO)를 신임 대표이사로 결정했다고 20일 밝혔다. 최 대표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펜실베니아대학교 와튼스쿨에서 MBA를 취득했다. 

최문석 대표가 종합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 운영사인 위드이노베이션의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2006~2014년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으로 재직하며 지마켓 인수를 총괄하고, 옥션과의 시너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끈 e커머스, 마케팅 전문가다. 이외 써머스플랫폼(에누리닷컴) 대표와 삼성생명 마케팅전략 담당 임원, 버거킹 한국지사장 등 요직을 거쳤다.

최 대표는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을 통해 국내 숙박시장을 혁신하고, 탄탄한 성장을 거듭해 온 위드이노베이션에 대한 신뢰와 기대와 크다”며 “지금까지 회사의 성공을 훌륭히 이끌어준 구성원과 함께 시장 확장 속도를 뛰어넘는 성장세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