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23 10:56 (수)
KB국민은행, 페이오니아·아마존과 글로벌 세미나 개최
KB국민은행, 페이오니아·아마존과 글로벌 세미나 개최
  • 강한결 기자
  • 승인 2019.09.20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B국민은행이 ‘페이오니아 코리아, ‘아마존’과 함께 세미나를 개최한다. 

KB국민은행은 오는 다음달 1일 서울 강남구 KB아트홀에서 글로벌 대금 수취 통합 금융 솔루션 기업인 ‘페이오니아 코리아’ 및 글로벌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인 ‘아마존’과 함께 국내 수출기업 대상으로 'Go Global, 글로벌 이커머스 셀링의 시작'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은행, 글로벌 세미나 공동 개최.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번 세미나에서는 아마존에 진출하기 위한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과 해외정산대금 수취 방법, 외화자금 관리 방법 등 실속 있는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 △페이오니아 네이버 까페 △페이오니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채팅 등을 통해 가능하다. 

KB국민은행은 지난달 23일,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에 진출한 수출기업들이 해외 매출대금을 더욱 저렴하고 편리하게 수취할 수 있는‘KB 글로벌 셀러 우대서비스’를 선보인 바 있다.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는 △해외송금 국내 수취 수수료(해외타발송금수수료) 면제 △외화입출금통장으로 수령한 판매대금을 인터넷 뱅킹 또는 모바일 뱅킹에서 원화계좌로 환전 시 최대 80%의 환율우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페이오니아 회원 가입 입증 서류 지참 후 가까운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