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경원 "아들 원정출산·이중국적 아니다"…홍준표 "그렇게 당당해야 힘 생긴다"

  • Editor. 최민기 기자
  • 입력 2019.09.23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최민기 기자] 아들 원정출산과 이중국적 의혹에 휘말린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논란에 대해 적극적으로 해명했다. 나 원내대표는 해명 이후 "원정출산 운운하며 제1야당 원내대표를 흠집을 내던 패기는 쥐구멍으로 들어갔나"라며 여당을 비판했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23일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부산지법 근무 당시 서울에 와서 아이를 낳았다고 수없이 이야기해도 희생양으로 삼아 몰아붙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지난주 월요일인가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이 실시간검색 1위였고, 그것을 비합리적인 매체가 쓴다. 그리고 민주당이 논평을 내면 다시 매체를 확대 재생산된다"며 "이것이 원정출산·이중국적 가짜뉴스의 생산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나경원 자유한국당 원내대표가 아들과 관련될 의혹을 해명했다. [사진=연합뉴스]

나 원내대표는 "라치몬트 산후조리원을 찾아보니 설립 연월일이 2000년인데, 저희 아이가 출생한 연·월·일은 1997년"이라며 "명백히 가짜자료란 것은 여기서부터 알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아들이 한국계 미국인 학생회인 '케이시(KASY·Korean American Students as Yale)' 소속인 것과 관련해 이중국적이 아니냐는 의혹에 대해서는 "예일대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클럽"이라며 "한국 국적이든 미국 국적이든 심지어 어느 나라 국적이든 참여 가능하다"고 부연했다.

반복적으로 나 원내대표에게 진실 규명을 요구해온 홍준표 전 대표는 이번 해명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의혹을 해소했으니 환영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홍 전 대표는 "이제 원정출산 의혹을 말끔히 씻었으니 지금부터라도 머뭇거리지 말고 자신 있게 밀어 붙여라"며 "그렇게 당당해야 좌파들을 상대할 힘이 생긴다"고 밝혔다.

홍준표 전 대표는 그동안 나경원 원대대표를 비롯한 한국당 지도부에게 지속적으로 쓴소리를 전했다. 이에 민경욱 대변인은 21일 소셜미디어에 "하나가 돼서 싸워도 조국 공격하기에는 벅차다. 내부 총질은 적만 이롭게 할 뿐"이라고 적자, 홍 전 대표는 "더 이상 당을 위한 고언은 이제 그만 두어야 할 때가 아닌가"라며 불쾌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