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 콘서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BC카드가 TOP포인트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 콘서트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BC카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에 조나단 록스머스, 클레어 라이언, 맷 레이시 등 세계적인 배우 출연이 예정됐으며 올해 12월부터 부산을 시작으로 서울, 대구에서도 공연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내한공연에 앞서 다음달 11일 오후 7시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진행되는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 콘서트 월드투어’ 갈라 콘서트 초청 이벤트가 진행된다.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다음달 3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사진=BC카드 제공]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갈라 콘서트 일반석 초대권 2매와 에버랜드 종일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TOP포인트 적립과 사용 빈도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공개 제작발표회를 진행하고, 월드투어 주연 배우가 라이브로 부르는 명곡을 가장 먼저 감상할 수 있는 쇼케이스가 순서대로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충주, 박혜나, 한지상 등 국내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캣츠', '위키드' 등인기 뮤지컬 넘버를 들려주는 라이브 콘서트도 펼쳐질 예정이며 갈라 콘서트가 종료되는 저녁 8시 30분부터는 에버랜드 퍼레이드 쇼와 불꽃놀이 축제도 펼쳐진다. 내년 3월 서울에서 진행되는 공연 티켓 구매 시, 카드사 단독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다음달 10일부터 16일까지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오페라의 유령' 서울 공연 티켓을 선예매하는 고객에게 VIP석 5%, 그 외 좌석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선예매 기간 후에도 다음달 17일 오후 2시부터 페이북 또는 각종 티켓 예매처에서 BC카드로 티켓 예매 시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BC카드 TOP포인트 고객이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를 더욱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혜택 가득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