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진투자증권 '제21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개최 차트 분석방법과 매매기법을 제공하는 이론인 'PST이론'을 통해 주식투자 작전설명회를 한다.

유진투자증권은 오는 26일 오후 4시 30분부터 서울 역삼지점에서 '제21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PST이론'이란 권오진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교수가 고안한 것으로 주식과 선물시장에서 추세(Trend)는 주기(Period)와 힘(Strength)으로 이뤄져 있다는 가정 아래, 이를 활용한 차트 분석방법과 매매기법을 제공하는 이론이다. 

유진투자증권  '제21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 [사진=유진투자증권 제공]

이번 21차 설명회에서 권오진 교수가 직접 강사로 나서 PST 지표를 활용한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2017년부터 PST 지표를 홈트레이딩시스템(HTS)에 탑재했다.

한기철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장은 "지금까지 20차례 열린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는 누적 참가인원만 약 700명에 달하는 국내 대표 PST 공개정기강좌"라며 "주식, 선물이나, PST 이론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석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제21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에 대한 문의나, 참가신청은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