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파크투어,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 디너 패키지 상품 판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24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인터파크투어가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명당에서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판매한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0월 5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명당'에서 관람하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0월 5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리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19'를 '명당'에서 관람하며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진=인터파크투어 제공]

'애슐리 노들나루점 패키지'는 인터파크투어 단독 대관 판매다.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뷔페 무제한 이용, 1인 당 스테이크 1개 제공, 와인 4종 무제한 이용과 함께 테이크아웃 가능한 케이크를 선물로 구성했다.

'서울마리나 클럽&요트 패키지'는 오후 4시 30분부터 파티라운지에서 BBQ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저녁 식사를 즐긴 후 요트를 타고 나가 불꽃쇼를 관람하는 일정이다. 요트승선권, 식사권 등 선물 찾기 이벤트를 병행한다.

상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투어 서울세계불꽃축제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FIT팀(자유여행팀) 국내이용권 대표번호를 통한 전화 문의도 가능하다.

인터파크 FIT팀 최영훈 차장은 "매년 불꽃축제를 관람하기 위해 많은 인파가 한강시민공원으로 몰리는데, 붐비지 않는 곳에서 편하게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근사한 저녁식사와 함께 명당 자리에서 불꽃을 관람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