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헬로·하나은행, 적금 혜택 결합한 '헬로적금 유심'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9.30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CJ헬로 헬로모바일이 하나은행과 협업을 통해 통신비 절약과 목적자금 마련을 유심 하나로 해결하는 재테크 모델을 출시했다. 

CJ헬로 헬로모바일이 KEB하나은행과 손잡고 '헬로적금10 USIM' 사전 예약을 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통사 대비 최대 45% 저렴한 요금제와 업계 최초 10% 혜택의 적금을 결합한 6종의 상품 라인업을 마련했다. 공식 출시일은 다음달 8일이다.

CJ헬로는 '헬로적금10 USIM'이 소소한 금액으로 부담 없이 적금습관을 들이려는 사회초년생, 생활비를 아껴 단기간에 여행자금∙학자금 등 목돈을 모으고자 하는 2030 세대에게 맞춤형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CJ헬로 헬로모바일 '헬로적금10 유심' [사진=CJ헬로 제공]

'헬로적금10 USIM' 고객은 10% 혜택의 적금을 누릴 수 있다. 'KEB하나은행 제휴적금' 가입 시 기본금리 연 1.3%와 우대금리 연 1.7%가 적용되며, 적금 만기 시점에는 연 7% 캐시백이 추가 지급된다. 월 납입한도는 20만원이며 1년 만기 상품이다. 헬로모바일 고객이라면 타 요금제를 이용하더라도 제휴적금 별도 가입을 통해 최대 연 3% 금리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요금제 라인업은 월 2만원 대부터 시작하는 중저가 요금제로 구성, 동일 스펙의 이통사 요금제 대비 25%에서 최대 45%까지 기본료에 무약정이다. 크게 △헬로적금10 USIM 3종(음성∙문자 300분, 데이터 2GB~10GB) △헬로적금10 USIM 플러스 3종(음성∙문자 무제한, 데이터 2GB~무제한)으로 구성됐다.
 
헬로모바일은 이날부터 '헬로적금10 USIM' 사전 예약 이벤트에 돌입한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 요금제 가입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최대 5만원 상당의 하나머니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만 14세 이상 고객은 '하나멤버스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조강호 CJ헬로 모바일사업본부 본부장은 "이번 상품 출시를 통해 가계비와 직결된 통신과 금융의 실속 있는 조합을 선제적으로 제안하고자 했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업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부터 모바일 기반 생활혁신 금융 서비스 모델까지 단계적인 시너지 확장을 모색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