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강인 응원하고 경품 받자"…KT,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 실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9.30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이강인과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승리를 기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KT(회장 황창규)는 오는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간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을 응원하는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을 외쳐라, 당신도 5G 국가대표!' 이벤트 포스터. [사진=KT 제공]

10월에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예선 경기 중 스리랑카 전(10월 10일, 경기도 화성)과 북한 전(10월 15일, 평양)이 열릴 예정으로 전 국민의 축구 응원 열기가 높아질 전망이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과 이강인을 공식 후원하고 있는 후원사로 대한민국의 승리의 염원을 담아 총 1만2000명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 첫 번째 혜택은 KT 5G 고객(신규가입, 기존)을 대상으로 스페인 현지 발렌시아CF 이강인의 경기 직관을 갈 수 있는 ‘5G 원정대’다. 총 11명을 선발하는 5G 원정대는 스페인 왕복 항공권과 숙박, 경기 티켓뿐만 아니라 이강인의 팬미팅 기회가 주어진다. KT 5G 고객은 누구나 전국 2700여 KT 매장 및 플라자에 비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5G 원정대에 선발되지 않더라도 LG 스타일러, LG 그램 노트북, 삼성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 이강인 포토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응모자 중 선착순 1만명 전원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 1000원권을 제공한다.

전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는 월드컵 예선 응원 메시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KT 5G 고객이 아니더라도 KT 매장 내 이벤트 QR코드 스캔해, 월드컵 예선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750명에게 스리랑카 전 티켓 2매, 마블런 2019 KT 5G 패키지 등을 증정한다. 또한 KT 매장에 비치된 이강인 포스터 이미지를 찍어서 ‘#당신도5G국가대표’ 등 3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올리면 통해 이강인 친필 사인 유니폼, LG V50S,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경 KT 마케팅부문 GiGA사업본부장(전무)은 “10월 월드컵 예선으로 축구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아지는 시즌을 맞아 KT가 5G 고객 및 전 국민과 함께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KT 5G만의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