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오페, 21년 비타민 연구 성과 담은 '더 비타민 C23 앰플'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9.30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6일 사전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3000명의 체험분이 3분만에 소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아모레퍼시픽은 신개념의 비타민C 안티에이징 제품, 더 비타민 C23 앰플에 대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가 순수 비타민C 23%의 고강도 안티에이징 앰플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을 다음달 1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아이오페 제공]

사측 설명에 따르면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고함량의 순수 비타민C와 함께, 비타민E, 프로레티놀을 함유해 항산화 시너지 케어로 쫀쫀한 탄력과 깊은 영양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독자 특허받은 ‘듀얼 비타C 포뮬러(Dual VitaC Formula™)’로 피부에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순수 비타민 C는 항산화 효과와 미백은 물론 콜라겐 합성/활성화을 도와 피부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 멜라닌 색소의 증가를 억제해, 기미나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비타민C의 좋은 효능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서 아이오페는 오랜 기간 연구를 지속해왔다.

앞서 1998년 아이오페 연구진은 아이오페의 미백화장품인 비타젠 화이트 제품으로 특허 기술로 인정받은데 이어, 고기능성 미백 화장료로 2001년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 이후 21년간의 약진을 거듭해왔다.

아이오페 더 비타민 C23 앰플은 10월 1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 온라인 몰, 아리따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