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6 10:40 (월)
아시아나항공, 국내 항공사 최초 호주 멜버른 직항 운영..."특가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나항공, 국내 항공사 최초 호주 멜버른 직항 운영..."특가 프로모션 진행"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10.0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호주 멜버른에 인천발 직항 노선을 운영한다.

아시아나항공(사장 한창수)이 오는 12월 26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주 1회(목) 인천–멜버른 간 부정기편을 운항한다고 밝혔다. 호주 멜버른은 그 동안 한국에서 직항편이 없어 경유 노선을 이용해야 했지만 아시아나항공 취항으로 인해 불편을 일부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호주 멜버른에 인천발 직항 노선을 운영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로 '호주 속의 유럽'으로 불린다. 유럽풍 건물과 거리에서 편안한 휴식과 천연자연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호주를 방문한다면 꼭 찾아가야 될 도시로 꼽히며, 최근에는 어학연수생들이 많이 찾고 있다.

또 자연과 도시가 어우러진 환경으로 영국 경제지 이코노미스트 선정 '살기 좋은 도시'에 6년 연속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멜버른은 △유네스코가 선정한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세계 여행지 10대 명소 중 하나인 그레이트 오션로드 △자연 경관과 더불어 높은 수준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야라밸리(YARRA VALLEY) 와이너리 투어 △필립아일랜드 야생자연생태 지역에서 경험하는 펭귄 투어 등 관광 포인트가 유명하다.   

이에 맞춰 아시아나항공은 멜버른 취항을 기념해 특가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달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오즈드림페어 에서 멜버른 왕복 항공권을 특가로 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평소 접근하기 어렵던 호주 멜버른 직항을 계기로 다양한 장거리 노선 네트워크 확대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