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간절기 패션 할인전' 열어...브랜드 상품 1000여종 최대 7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0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쿠팡이 서늘해진 간절기에 맞춰 브랜드 상품 1000여 종을 모은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6일까지 단 6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간절기에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인 △가을원피스/하객룩 △트렌치코트 △후드티/집업 △니트/가디건 △맨투맨 △바람막이/후리스 등 총 6개 키워드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이 서늘해진 간절기에 맞춰 브랜드 상품 1000여 종을 모은 '간절기 패션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쿠팡 제공]

행사 기간동안 국내 유명 브랜드인 빈폴의 가을 의류를 최대 40% 할인한다. 빈폴맨, 빈폴레이디스부터 빈폴골프, 빈폴스포츠, 빈폴키즈까지 5개 브랜드를 함께 모았다.

이 밖에도 미쏘, 마인드브릿지, 캘빈클라인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간절기 의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쿠팡 앱에서는 행사 페이지내에서 각 브랜드 할인관으로 바로 연결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빈폴스포츠 네이비 베이직 로고 경량 다운 재킷',‘미쏘 루즈핏 소프트 트렌치코트’와 ‘캘빈클라인 진 남성용 모노그램 로고 후디 스웻',‘마인드브릿지 순면 세미오버 맥코트’등이 있다. 위 제품 모두 쿠팡 특가로 판매한다.

쿠팡 티파니 곤잘레스 시니어 디렉터는 “이번 기획전을 비롯해 계절에 맞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다양한 행사들을 지속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쿠팡을 통해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