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 '매직테니스 & 원포인트레슨'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01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NH농협은행이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NH디지털혁신캠퍼스 테니스장에서 고객 60여명과 함께 '고객과 함께 하는 매직테니스 & 원포인트레슨'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30일 진행된 행사에는 테니스장 재개장을 기념하여 인근 지역 고객들과 함께 테니스장 커팅식도 진행됐다.

 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 하는 매직테니스&원포인트레슨. [사진=NH농협은행 제공]

'매직 테니스'란 작고 가벼운 라켓과 말랑말랑한 고무공을 이용해 실제 네트보다 작은 공간에서 어린이들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들은 테니스 기본 자세부터 랠리·서브 등을 차근차근 배우며 즐거워했다.

특히, 한국 라켓 스포츠의 명가 NH농협은행 테니스팀 및 소프트테니스팀의 감독·코치·선수들이 강사로 나서서 테니스를 지도하고, 같이 이벤트 게임을 하면서 고객들은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이대훈 은행장은 "당행 국가대표 테니스 선수를 비롯한 선수들의 재능기부활동으로 고객들과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갖게 돼서 기쁘고, 새롭게 개장한 테니스장을 스포츠 사회공헌 및 유망주 양성을 위한 공간으로 뜻깊게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