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공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0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북미 자회사 카밤이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실시간 모바일 액션 RPG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를 개발한다

이 게임은 마블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하우스’라는 진영 개념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팀을 이루어 전투를 펼치는 것을 핵심으로 한다. 이용자들은 서로 팀을 이루어 다른 진영의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액션 아레나 전투를 치른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 [사진=넷마블 제공]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는 마블 세계관에 대담하고 새로운 상상력을 더했다. 이용자는 스페이스 타임 배리어 너머의 금지된 행성 배틀월드로 소환된다. 이용자들은 각 하우스의 일원인 챔피언이 되어 배틀월드에 존재하는 자원을 차지하기 서로 협력하거나 경쟁하게 된다.

게임에서 각 챔피언은 슈퍼 히어로들로부터 영감을 얻어 만들어진 장비들을 착용하며, 스타크 테크놀로지의 첨단 도시, 아스가르드 전장 등 마블 세계관에 기초한 다양한 장소를 탐험한다.

맵상의 배틀 아레나 단위로 PvE 및 PvP 전투를 펼치며 하우스들 사이에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에 기여하게 된다. 보다 강력한 팀워크와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캐릭터 고유의 클래스와 이에 따른 능력을 전략적으로 활용한다.

마블 렐름 오브 챔피언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발사인 카밤은 북미 최대 만화 관련 전시회인 '코믹콘 NYC'에서 4일 오후 3시(미국 동부 시간) 진행되는 마블 게임즈 패널을 통해서도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