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치 니치 향수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 컬렉션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프렌치 니치 향수 브랜드 '소울시즌스(SOUL SEASONS)'가 바디 컬렉션을 선보인다. 소울시즌스는 퍼퓸드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으로 본격 제품군 확장에 나섰다.

첫 번째 향수 컬렉션 'Sense of Seasons'(오렌지 블리스, 블랑 베르, 멜로우 로즈, 엔젤 밀크)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소울시즌스가 오는 10월 바디로션 8종과 워시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Sense of Seasons'(오렌지 블리스, 블랑 베르, 멜로우 로즈, 엔젤 밀크) 출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소울시즌스가 오는 10월 바디로션 8종과 워시 4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소울시즌스 제공]

소울시즌스 바디 컬렉션은 기존 향을 담은 워시 4종과 로션 4종은 물론, 두 번째 컬렉션의 유니크한 향을 담은 로션 4종까지 포함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워시는 허브 추출물이 함유된 마일드한 세정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보습을 부해 샤워 후에도 향수를 뿌린 듯 잔향이 은은하게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울시즌스 퍼퓸드 바디로션은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의 함유로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며 끈적임없는 산뜻한 텍스처와 편안한 사용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좋다.

소울시즌스 마케팅 디렉터는 "소울시즌스의 클래식한 감성과 유니크한 현대의 감각이 어우러져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층에 만족을 주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 향수에 이어, 바디와 헤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소울시즌스 제품은 시코르(강남역점/명동점/신세계 본점/AK 홍대점/가로수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전국 아그베 (A.G.B.)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