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 그릇에 한 끼 영양식 채웠다...농심켈로그, 첵스초코에 담긴 진짜 영양 알리는 영상 유튜브 통해 공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0.0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농심켈로그가 매일 아이의 건강을 생각해 아침을 준비하는 엄마들의 고민을 덜어낼 수 있는 맛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농심켈로그는 첵스초코 한 그릇에 담긴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콜릿 시리얼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첵스초코가 오곡의 풍부한 영양을 맛있게 채운 건강한 한 끼 식사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농심켈로그 첵스초코에 담긴 진짜 영양 알리는 영상 공개 [사진제공=농심켈로그]

이는 켈로그의 오랜 역사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리얼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한 ‘리얼 시리얼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하다. 켈로그 첵스초코는 맛뿐만 아니라 성장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영양까지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코팅을 입힌 고소한 시리얼은 밀, 귀리, 옥수수, 보리, 쌀 등 몸에 좋은 오곡으로 만들어져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다. 9가지 비타민과 2가지 미네랄인 철분과 아연은 물론 성장기 발달에 꼭 필요한 칼슘까지 하루 필요량의 50%나 함유돼 있다.

첵스초코 1회 용량(30g)을 우유와 함께 먹으면 달걀 1개 반만큼의 단백질, 멸치 62g의 칼슘, 사과 2개 반의 비타민 등 영양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달콤함은 물론 균형 잡힌 식단에서 만날 수 있는 양질의 칼슘과 비타민, 무기질이 함유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도 훌륭하다.

농심켈로그는 영상을 공유한 50명에게 오곡으로 만든 첵스초코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켈로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미로 농심켈로그 마케팅 상무는 “켈로그 첵스초코는 부드럽고 진한 달콤함과 함께 풍부한 한 끼 영양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 이후 초콜릿 시리얼 1위 브랜드로서 어린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아이의 건강을 걱정하는 엄마들의 고민이 덜어지고 오곡으로 채운 첵스초코 한 그릇으로 아침을 활기차게 열기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