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진입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07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서 56위를 기록했다. 넷마블은 게임회사로는 유일하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넷마블은 '2019년 3분기 100대 브랜드' 조사가 지난 7월부터 지난달까지의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으며 총 230여 개 부문의 대표 브랜드 1000여 개를 대상으로 이뤄졌다고 7일 밝혔다.

넷마블이 국내 게임업체 가운데 유일하게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9년 3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넷마블 제공]

앞서 3분기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를 출시한 바 있는 넷마블은 하반기에는 자체 IP를 활용한 '세븐나이츠2'와 'A3: Still Alive' 등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014년부터 매해 게임 브랜드가치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난 3월 발표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도 게임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