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EB하나은행, 홈 구장서 '하나원큐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출정식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0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이 홈 구장인 부천실내체육관에서 팬과 함께하는 '하나원큐 2019-2020 여자프로농구' 시즌 출정식을 개최했다.

KEB하나은행은 지난 5일 올 시즌 여자프로농구의 공식 타이틀스폰서로 참여, 시즌의 공식명칭을 '하나원큐 2019-2020 여자프로농구'로 명명하고 시즌 출정식을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선수단 위주로만 구성된 형식적인 출정식을 지양하고 참석한 팬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고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시도했다.

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제공]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팬들과 함께하는 미니운동회, 부천지역 초등학생 3대3 농구대회, 치어리더 축하공연, 푸트존 조성 등 다채로운 행사로 축제의 장을 마련해 참석한 많은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

부천지역 초등학생 3대3 농구대회는 초등 5~6학년 부문 24팀, 초등 3~4학년 부문 12팀, 초등 여자부 6팀 등 총 42개팀이 경기 시간 10분 단판제로 예선 리그와 토너먼트를 거쳐 각각 세 부문의 우승팀을 가리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각 부문 우승팀에게는 나이키 상품권이 수여됐으며, 모든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지급됐다.

이후 선수단과 코칭스태프들은 팬들과 함께 미니운동회를 함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 말미에는 참가자 모두가 각자의 소원을 담은 종이비행기를 날리며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의 올 시즌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원했다.

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은 올 시즌 슬로건으로 하나의 열정, 승리의 시간!(Hana, Time for Victory)을 내걸고 팬들과 함께 승리를 향한 전진을 거듭 다짐하며 행사를 마쳤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