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2-10 11:33 (화)
정다은과 동성 열애 “그만 엮으라"던 한서희 입장 번복..."생각보다 오래됐다"
정다은과 동성 열애 “그만 엮으라"던 한서희 입장 번복..."생각보다 오래됐다"
  • 조승연 기자
  • 승인 2019.10.0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조승연 기자] YG엔터테인먼트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얼짱시대' 정다은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두 차례 불거진 열애설에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 "아는 언니"라고 부인했던 입장을 번복한 것이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을 인정했다. 한서희는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을 읽으며 "떠먹여 줘도 아니라고 한다"라고 답답함을 드러냈다.

한서희는 7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 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 동성 열애설을 인정했다.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갈무리]

정다은 역시 이날 라이브 방송을 통해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라면서 한서희와 사귀고 있음을 인정했다.

한서희 정다은의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제기됐다. 누리꾼은 정다은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사진 속 여성의 네일아트가 한서희와 똑같다며 두 사람이 연인 사이라고 추측했다.

하지만 당시 한서희는 "정다은 언니랑 아는 사이인 건 맞는데 전혀 사귀는 사이가 아니다"라며 "저 현재 5개월째 사귀는 남자친구 있다. 20살 때 알았던 언니"라고 즉각 해명했다.

최근 두 사람은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온 사진과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다시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번째 열애설에서도 한서희는 "(정다은과)지금 같이 여행을 온 건 맞지만,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주시길 바란다"고 거듭 부인했다.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을 통해 연예계에 등장한 한서희는 2017년 빅뱅 탑과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3년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7'를 통해 얼굴을 알린 얼짱 SNS 스타인 정다은은 2016년 필로폰 투약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을 판결 받은 적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