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0-16 18:59 (수)
대림 디움,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 오픈..."인기상품 100원 판매"
대림 디움,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 오픈..."인기상품 100원 판매"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10.0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대림 디움은 다양한 제품군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물리적 제약 없이 제공하기 위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이 통합형 인테리어 쇼핑몰 '디움몰'을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대림 디움 제공]

디움몰은 대림 디움의 다양한 욕실, 주방 리모델링 패키지부터 마루, 도어, 붙박이 등 각종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한다.

'홈 인테리어 전문관'을 이용하면 각 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등 세부 사항을 취향에 맞게 변경할 수 있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다.

인테리어 쇼핑의 편리성을 한층 높이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스마트 견적’ 서비스를 이용해 주거 형태, 공사 범위 등을 입력하면 클릭만으로 쉽고 빠르게 인테리어 예상 견적을 받을 수 있다. 쇼룸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360° 가상현실(VR)을 통해 대림 디움의 논현 쇼룸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VR 쇼룸’ 서비스도 마련했다.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림 디움의 인기상품들을 1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는 혜택과 즉시 사용 가능한 쇼핑 지원 쿠폰을 이달 말까지 모든 신규 회원에게 지급한다. 카카오 프렌즈와 협업하여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는 ‘디클린 카카오 멀티필터 샤워헤드’의 특가 혜택은 상품 소진시까지만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