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신규 레이드 오픈…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10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신규 레이드 오픈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사계의 군주 아포피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아포피스'는 '어둠의 군주 벨리알', '역병의 사도 페인'의 뒤를 잇는 신규 레이드 보스로 사후 세계를 지배하는 군주다. 

드래곤 블레이즈, 대규모 업데이트. [사진=게임빌 제공]

레이드를 클리어하면 '어둠 심판자의 장비 세트'와 '어둠 군주의 장비 세트'를 얻을 수 있으며 '드래곤 버스터 파츠'를 강화할 수 있는 '드래곤 버스터 파츠 강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신위 동료 '세트'도 출시됐다. '악의 파멸자'라는 별칭을 가진 세트는 '오시리스'의 연적으로 '이시스'를 두고 삼각관계를 형성하는 캐릭터다. 일반 공격 시 보스를 제외한 적의 버프 1개를 제거하고 암흑의 기운이 증가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신규 레이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해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레이드 플레이를 20회 달성하면 레이드 장비 강화석 1000개와 티켓 1000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는 매일 특정 시간대에 '레이드 정수 100% 보너스 월드 버프 이벤트'를 실시하며, 15일까지는 '호감도 인사 2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