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11-12 18:17 (화)
이니스프리, 10월 세일 진행...구매고객 대상 안티에이징 키트 증정
이니스프리, 10월 세일 진행...구매고객 대상 안티에이징 키트 증정
  • 김혜원 기자
  • 승인 2019.10.10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이다. 등급별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 [사진=이니스프리 제공]

이번 세일 기간에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피부 영양과 수분 손실이 쉬운 가을철을 맞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지난 1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상반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제주 미역 추출물을 함유해 환절기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링클 사이언스 스팟트리트먼트 본품(40ml) 절반에 해당하는 샘플을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10월 멤버십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