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정 웰메이드, 인디안 45주년 브랜드 캠페인 'MY HEYDAY' 전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패션그룹 세정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창립 45주년을 맞아 ‘MY HEY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전성기를 뜻하는 ‘HEYDAY’라는 단어를 활용, 바쁜 일상 속 잠시 잊고 있었던 시니어들의 젊은 시절 전성기를 되새기고 또 다른 전성기를 찾아주는 메이크오버 이벤트를 선보인다.

패션그룹 세정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WELLMADE)가 올해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의 창립 45주년을 맞아 ‘MY HEYDA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세정 제공]

웰메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단순한 스타일 변화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주인공의 과거 사진과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소개하며 소비자와의 폭넓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계획이다. 아울러 중?장년층의 웰-라이프를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도 전달하고자 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웰메이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본인뿐 아니라 부모님의 새로운 전성기를 응원하는 자녀들도 참여할 수 있다. 총 8명의 선정 고객에게는 메이크오버 화보 이미지 촬영과 함께 웰메이드 상품권의 혜택을 제공한다.

웰메이드 관계자는 "가장의 무게로 잊고 살던 추억 속 전성기를 떠올리고, 인생 제 2막에 들어선시니어 고객에게 빛나는 전성기를 선물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중장년 세대의 이야기에 귀 기울이고 공감하며, 다양한 형태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