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연재와 운동해요"…LG유플러스, V50S 출시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0.14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LG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LG V50S 씽큐’ 출시를 맞아 고객 초청 행사를 열었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V50S 씽큐 출시를 기념해 지난 11일 오후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에서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가 LG유플러스 행사에 참석한 고객과 V50S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통해 스마트홈트 콘텐츠 중 하나인 ‘손연재의 명품 보디라인 만들기’를 체험하고 있다. [사진=업다운뉴스 주현희 기자]

LG유플러스가 V50S 씽큐를 소개하고 LG 단말기 사용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한 이 행사에는 LG전자 V시리즈 사용 고객을 시상하는 ‘V어워즈 명예의 전당’ 프로그램과 신규 홈 트레이닝 코칭 서비스 ‘스마트홈트’를 손연재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V50S 씽큐 예약 가입 사이트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한 V어워즈 명예의 전당에는 2만여명이 응모해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V어워즈 명예의 전당은 ▲‘유플러스 VIP상’ 1명(현재 V시리즈 사용 중인 최장 기간 LG유플러스 사용 고객) ▲‘VIP 매니아상’ 1명(가장 많은 V시리즈 사용 고객) ▲‘VIP 패밀리상’ 1명(V시리즈 사용 중이며 가족 모두 LG전자 스마트폰 사용하는 가족결합 이용 고객) ▲‘VIP 챌린저상’ 3명(LG전자 휴대폰 3년 이상 사용자 중 추첨) 등 총 6명을 시상했다.

V어워즈 수상자에게는 행사 장소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로 편히 오고 갈 수 있도록 의전 차량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기념 상패와 함께 VIP 매니아상·유플러스 VIP상·VIP 패밀리상 수상자에게는 V50S 단말기를, VIP 챌린저상 수상자에게는 LG전자 뷰티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했다.

VIP 패밀리상을 수상한 황진구(44·직장인) 씨는 “의전 차량부터 호텔 코스요리까지, 가족 모두 LG전자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덕분에 오늘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역시 사랑할 수밖에 없는 LG유플러스다”라고 밝혔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호텔 3층 야외 테라스에서는 행사에 참석한 고객을 대상으로 손연재와 함께하는 스마트홈트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스마트홈트는 전문가가 구성한 체계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실시간 AI 코칭을 받으면서 배울 수 있는 서비스로 고객은 V50S의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을 통해 스마트홈트의 콘텐츠 중 하나인 ‘손연재의 명품 보디라인 만들기’를 손연재와 함께 체험했다.

스마트홈트 행사에 참여한 강주희(38·직장인) 씨는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가의 지도를 받는 것처럼 운동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다. 손연재와 스마트홈트의 인공지능(AI)이 코칭해주는 자세가 같아서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V50S의 출시를 맞아 그동안 V시리즈를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