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르노삼성 임직원, 여성건강 캠페인 '핑크런 마라톤' 동참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1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 ‘2019 핑크런 서울대회’ 마라톤에 사내 임직원들이 참석했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13일 올해로 19년째를 맞이한 핑크런 마라톤 대회에 사내 임직원과 가족 100여명이 동참했다고 14일 전했다.

르노삼성,  핑크런 마라톤 대회 참석. [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이 행사는 여성 유방건강에 대한 의식 제고와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서울, 부산, 대전, 광주, 대구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는 러닝 축제로 한국유방건강재단에서 주최하는 대표적인 핑크리본 캠페인 사업 중 하나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사내 여성 활동 조직인 ‘W@RSM(우먼@RSM)’이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며 참여를 독려해 본사와 서울 연구소에서 총 100여 명의 임직원과 가족들이 참여했다.

W@RSM을 이끌고 있는 최숙아 르노삼성자동차 재무본부장은 “많은 임직원들이 여성 건강 관리에 대한 인식 제고라는 좋은 취지의 마라톤 행사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여성인력들이 일하기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여성 임직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