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05 18:21 (수)
필리핀 인생샷 공모전...필리핀관광부, 25일 신촌에서 ‘Feel the Phil’ 행사 진행
필리핀 인생샷 공모전...필리핀관광부, 25일 신촌에서 ‘Feel the Phil’ 행사 진행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10.1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들이 다 가는 인생 사진 장소가 아닌 특별한 ‘인생사진’ 스팟을 찾고 있다면 오는 25일부터 3일간 신촌 연세로에서 열리는 Feel the Phil 행사에 참여하는 것은 어떨까?

이번 Feel the Phil 행사 내 마련된 3D 포토존은 마치 필리핀 현지를 방문한 듯한 생생한 재현으로 잊지 못할 순간을 남길 수 있다.

필리핀 여행사진 공유 이벤트 [사진제공=필리핀관광부]

게다가 행사 기간 내 필리핀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 하고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인 #FeelthePhil3D #FeelthePhil와 함께 업로드 하면 오는 28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당첨 된 4명에게는 세부, 보라카이, 마닐라 중 원하는 목적지 한 곳을 갈 수 있는 인천 발 세부 퍼시픽 왕복 항공권을 제공 한다. (1인 1매)

필리핀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마닐라, 세부, 팔라완, 보라카이, 보홀, 클락 총 여섯 곳의 대표적인 스팟들이 3D 형식으로 꾸며진 이번 3D 아트 포토존은 현지 소품도 함께 제공되어 방문객들의 인생 사진 촬영을 도울 예정이다.

특히 필리핀으로 향하는 노선이 다양해지면서 한국인 관광객 수요가 늘 것으로 기대되는 클락의 열기구 축제, 보홀의 안경 원숭이와 초콜렛 힐이 재현된 포토존이 눈길을 끈다.

또한 세계적인 트래블 메거진인 ‘Condé Naste Traveler’에서 진행한 ‘2019 Readers’ Favorite for Travel’ 어워드의 베스트 아일랜드 부문에 이름을 올린 보라카이 포토존도 놓치지 말자.

화이트 비치쪽에 자리한 윌리스 락을 재현한 포토존은 지상의 파라다이스라 불리는 보라카이를 직접 방문한 듯한 느낌을 줄 것이다. 더욱 즐겁게 포토존을 즐기려면 필리핀 관광부 AR 어플을 다운받자.

 Feel the Phil 3D 아트 포토존 [사진제공=필리핀관광부]

포토존을 구경하면서 필리핀 여행 소개영상과 대표적인 여행지 정보를 비롯하여 세부 오슬롭을 여행 온 것과 같은 고래상어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다. 이전에 필리핀을 여행한 경험이 있다면 마련된 인생사진 공유 이벤트도 참여해 보자.

지난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필리핀에서 찍은 인생사진을 공유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관광부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뒤 필리핀에서 촬영한 나의 인생사진을 #feelthephil #feelthephilphotoexhibition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공개 계정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