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 광고, 한 달 만에 300만 조회수 달성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0.15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가 지난 달 선보인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 광고영상이 한 달 만에 300만 조회수를 달성했다.

이 영상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제품의 차별적인 기능을 참신하고 재미있게 소개하며 유튜브,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5일 LG전자는 설명했다.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 광고영상 캡처. [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는 랩 배틀 형식으로 영상을 제작했다. 여러 강아지와 고양이가 속사포같이 랩을 하다가 “털없”이라고 외치는 모습은 반려동물 애호가뿐 아니라 일반 대중으로부터 공감을 얻으며 웃음을 선사했다.

랩 경연 프로그램에서 유명해진 “턴업(Turn up, 볼륨을 높여)”이라는 표현을 패러디한 “털없”은 반려동물의 털에 대한 걱정을 크게 줄여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일부러 찾아보게 되는 광고라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집에서 매우 유용할 것 같다고 평가했다. 네티즌들은 영상에 대해 “광고를 보러 오게 한 광고는 오랜만이다”, “어떻게 찍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웃기다”, “음원을 내달라”, “매우 유용할 것 같다” 등 좋은 평가를 내렸다.

LG전자는 지난 6월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새로운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펫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토탈 유해가스광촉매필터를 탑재해 반려동물 배변 냄새를 더욱 강력하게 없애준다. 고객이 펫모드 버튼을 누르면 공기보다 무거워 아래에 쌓이는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집중적으로 흡입해 제거한다. 부착형 극세필터는 필터에 달라붙은 반려동물의 털과 먼지를 손쉽게 제거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도록 귀여운 반려동물들의 파워풀한 랩에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을 담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