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맵덕 취향 저격한 '뱀파이어치킨' 닭다리·순살 메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5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운영하는 치킨 프랜차이즈 ‘BBQ(비비큐)’에서 뱀파이어치킨 닭다리와 순살 메뉴를 출시한다.

BBQ는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된 뱀파이어치킨을 닭다리와 순살 제품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BBQ는 ‘세계 맛 좀 볼래’ 시리즈 일환으로 출시된 뱀파이어치킨을 닭다리와 순살 제품은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미국 내쉬빌 스타일의 매운맛으로 개발된 BBQ의 뱀파이어치킨은 출시 후 ‘맵덕(매운맛 덕후)‘들의 도전의식을 자극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끼니짱과 윰댕, 도로시, 떵개떵, 쏘영 등 인기 먹방 유튜버들의 시식영상에 힘입어 뱀파이어치킨의 매운맛에 도전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BBQ에 따르면 레드소스로 맛을 낸 뱀파이어 치킨은 매운맛을 3단계(1단계-버닝, 2단계-블러디, 3단계-헬게이트)로 구분해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중 마지막 3단계 ‘헬게이트’는 매운맛의 정도를 나타내는 스코빌 지수가 1만4000SHU(당사 분석치 기준)에 달한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뱀파이어치킨 닭다리와 순살제품 출시에 대한 가맹점들의 지속적인 요청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이번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BBQ는 소비자 니즈(Needs)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메뉴 개발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