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웅진코웨이,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 선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5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안지용)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웅진코웨이는 가정용정수기 부문에서 2000년 첫 1위를 시작으로 올해까지 총 16회 1위를 차지했다.

웅진코웨이(대표 이해선·안지용)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9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웅진코웨이 제공]

웅진코웨이는 물 맛 외에도 코디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 차별화한 서비스와 제품 혁신성을 높이 평가받았다.

웅진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작년보다 종합만족도가 0.3점 상승한 83.2점을 획득해 가정용정수기 부문 정상을 차지했다.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세부 조사 내용 중 ‘정수 된 물 맛’ 부분에서 92.4점을 획득해 물 맛 좋은 정수기로 인정받았다.

윤규선 웅진코웨이 CS 본부장은 "웅진코웨이는 국내에 정수기를 처음 도입하고, 현재까지 정수기 시장을 이끌어온 리딩 기업이다"며 "앞으로 웅진코웨이는 대한민국 대표 물기업이라는 책임감으로 다양한 물 관련 연구를 진행할 계획이며 고객들에게 더 맛있고 깨끗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