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면세점, 동물 캐릭터로 젊은 고객 잡는다...공모전 거쳐 '신라프렌즈' 17종 선정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면세점이 2030세대를 겨냥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5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 회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17종의 친근한 동물 캐릭터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에는 약 300개 작품이 출품됐다. 3만명 이상 회원이 투표에 참여한 신라프렌즈는 동물을 친근감 있게 표현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5월 한 달간 인터넷면세점 회원 대상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17종의 친근한 동물 캐릭터를 선정했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제공]

도베르만을 형상화한 강아지 캐릭터 '도베리'는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는 패셔니스타며, 고양이 캐릭터 '샤샤'는 타인의 관심을 즐기며 합리적 소비하는 성격을 지녔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당초 7종의 캐릭터만 선정할 계획이었으나, 지원작 중 우수한 작품이 많아 총 17종의 캐릭터를 선정하게 됐다"며 "2030 세대들이 신라프렌즈를 통해 더 깊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라프렌즈는 신라면세점 모델로 활약하며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노출될 예정이다. 또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으로 제작된다.

신라프렌즈 공개에 맞춰 신라면세점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5일부터 한 달간 신라인터넷면세점 모바일 앱에서 열린다. 퀴즈를 맞힌 개수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라라캐시를 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