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코투어, 강원도 여행객 위해 'DMZ P.O.P', '고성통일명태축제' 등 이색 고성축제 소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고코투어(대표 박기범)가 16일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강원도 고성에 가볼만한 축제와 행사를 소개했다.

‘고성통일명태와 떠나는 평화여행’이라는 주제로 10월 17일부터 20일까지 강원도 고성군 거진읍 거진 11리 해변 일원에서 '제21회 고성통일명태축제'가 펼쳐진다. 맛있Go·재밌Go·즐겁Go·신나Go의 4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축제는 통일음악회, 명태놀이터, 낭만 버스킹, 생생 활어 맨손 낚시, 명태미식회, 명태화로구이터 등 명태와 바다를 주제로 진행된다.

고코투어(대표 박기범)가 16일 강원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을 위해 강원도 고성에 가볼만한 축제와 행사를 소개했다. [사진=고코투어 제공]

이어 19일 밤 7시부터 고성에 위치한 거진정보공업고등학교에서는 'DMZ P.O.P'콘서트가 시작된다. 해당 콘서트는 강원도 접경지역(철원, 화천, 양구, 인제, 고성)축제 및 관광활성화를 위해 국내 정상급 K-POP 가수인 싸이, 전효성, 지원이가 출연하는 대규모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가족, 연인과 함께라면 '고성 오션투유 삼포해수욕장 연날리기 축제 2019'도 주목할 만 하다. 삼포해수욕장의 고운모래처럼 빛나는 가족리조트 오션투유리조트에서 매주 일요일 연날리기 이벤트가 무료로 진행된다. 연과 실패는 리조트 프론트에서 일요일 12시부터 분출한다.

오션투유리조트는 삼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할 뿐 아니라 고성통일명태축제와 DMZ P.O.P콘서트장에서 10분내외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의성이 높다.

오션투유리조트 최종일지배인은 "이번 축제를 통해 고성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축제를 즐기는 동안 최상의 컨디션 객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만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