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국민은행, 찾아가는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16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KB국민은행이 장년층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6일 열린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는 '걱정 없는 노후를 위한 자산관리 솔루션'을 주제로 KB금융그룹의 전문가와 함께 금융상품과 부동산 등 노후자산 관리방법을 공유하는 시니어 특화 금융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이 세미나는 매년 전국 주요 도시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 인천, 성남에 이어 이번에는 대구에서 개최됐다.

'KB골든라이프 60+금융세미나'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이날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에서는 곽재혁 은퇴설계전문가와 함께‘장년기 금융자산 리모델링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2부에서는 임채우 부동산전문가와 함께‘수익형 부동산을 활용한 평생월급 만들기’를 주제로 부동산 투자방법을 공유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고객은“신문이나 TV를 통해 보는 금융정보가 전부였는데, 현장에서 전문가의 강연을 들으니 체계적으로 정리가 되어 좋았다”며 “특히, 내가 살고 있는 지역 부동산에 대한 전문가의 맞춤 설명도 제공되어 더욱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시니어 고객의 행복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인 금융세미나와 더불어 다양한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고객이 보다 여유롭고, 편리하고, 안심하며, 행복한 삶을 영위하도록 KB골든라이프가 항상 곁에서 도와드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