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리퍼블릭, 초심 그대로 10년 전 가격 선보이는 '빡특가'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숍의 본질적 가치인 고품질, 착한 가격에 집중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상품 개발부터 제조, 물류, 유통 등 전 과정에 걸친 비용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초심’ 프로젝트는 단순한 저가 제품 출시가 아닌 최근 소비 트렌드 ‘가성비’를 접목한 스마트 전략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와 함께 2편의 ‘빡특가’ 영상도 공개했다. 최근 MBC 인기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오대환이 상품기획팀장 역을 맡아 ‘나 때는 말이야~’ 라는 대사로 감칠맛 나는 꼰대 연기를 선보인다. 능청스럽게 틴트를 바르는 모습과 녹찻잎 등 자연 성분을 찾아 방방곡곡을 누비며 원료 맛집으로 소개하는 모습 등은 큰 웃음을 자아낸다. 유튜브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하면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와 ‘블루투스 테이블’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