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우건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견본주택 개관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0.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대우건설이 18일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분양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여주시 첫 푸르지오 브랜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단지는 경기도 여주시 교동 115-9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0층, 8개동 총 551가구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 조감도. [사진=대우건설 제공]

모든 가구는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이다. 타입 별로는 △84㎡A 314가구 △84㎡B 157가구 △84㎡C 80가구이며 3.3㎡당 평균 분양가는 약 900만원 중반대다.

대우건설은 자체 개발한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5ZCS(Five Zones Clean Air System)’을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에 적용할 예정이다.

5ZCS 는 푸르지오 단지를 5개의 Zone으로 구분해 Zone별로 미세먼지의 오염도에 대한 알림서비스를 제공하고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시스템이다. 단지입구, 지하주차장, 동 출입구, 엘리베이터, 세대내부로 Zone을 구성하여 고객의 동선 전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한다.

이외에도 고화질 지능형 CCTV, 무인경비시스템, 지하 주차장 비상벨시스템, 스마트 도어 카메라 등 첨단 보안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실별 온도제어 시스템과 같은 에너지 절감 상품들이 도입된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에 모든 평면을 실수요자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 로 구성했다. 4bay 판상형 위주 설계로 통풍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고, 공간 효율성을 높이는 복도팬트리, 드레스룸 등의 수납공간이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푸르지오만의 특화된 설계가 반영된 히든키친(일부 유상옵션), 침실3-팬트리 통합형(일부 유상옵션) 및 클린존(유상옵션)등 기존 아파트와 차별화된 평면을 도입할 계획이다.

여주역 푸르지오 클라테르는 ‘도심 속 자연이야기’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조경 상품을 적용한다.

단지 중심에는 숲과 정원이 있는 복합 커뮤니티 공간인 중앙광장이 들어서며, 단지를 둘러싼 풍부한 녹지와 쉼터가 어우러진 산책공간이 ‘힐링 포레스트’가 조성된다. 또한 다양한 놀이시설을 통해 아이들의 창의력을 기르고 보호자들의 휴식과 이웃 간 소통이 이루어지는 공간인 ‘테마 놀이터’와 자녀들이 안전하게 학원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휴식 및 차량대기 공간인 새싹정류장을 설치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가족과 이웃, 자연과 단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세련된 주민 편의시설인 그리너리 라운지를 선보인다. 그리너리 라운지에는 피트니스클럽, G/X클럽, 푸른도서관,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독서실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2003년 여주 교동지역의 마지막 공급 이후, 16년 만에 들어서는 단지로 주변 교육 인프라가 좋아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며 “여주시에서 처음 공급하는 푸르지오 단지인 만큼 상품 및 특화설계에 많은 공을 들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여주시 교동 90-8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