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핼러윈 앞두고 이색 패키지로 2030 고객 취향 저격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0.21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신라스테이가 10월 31일 '핼러윈 데이(Halloween)'를 앞두고 오는 25일까지 즐길 수 있는 '핼러윈 나이트(Halloween Night)'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는 21일 파티 문화에 국한된 핼러윈 마케팅에서 탈피해,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색적인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호텔신라의 신라스테이는 21일 파티 문화에 국한된 핼러윈 마케팅에서 탈피해,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이색적인 핼러윈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신라스테이 제공]

 이번 패키지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 2인 초대권이 포함돼 있어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다양한 칵테일을 즐기며 색다른 핼러윈 데이를 보낼 수 있다. 클래스는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핼러윈 나이트 패키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진토닉, 블루 스카이 등 대표적인 칵테일 메뉴를 만드는 기법에 대해 전문 바텐더의 시연과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를 즐긴 뒤, 모던한 인테리어와 신라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및 침대, 고급 어메니티와 함께 쾌적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핼러윈을 마무리할 수 있다.

패키지는 오는 25일까지 신라스테이 서초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칵테일 원데이 클래스는 같은 날 저녁 8시에 신라스테이 서초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