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1-21 18:14 (화)
올 겨울여행지로 두바이 어때...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및 다양한 여행 혜택 소개
올 겨울여행지로 두바이 어때...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및 다양한 여행 혜택 소개
  • 고훈곤 기자
  • 승인 2019.10.24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에미레이트 항공이 겨울 여행객들을 위해 허브 도시인 두바이에서 즐길 수 있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및 다양한 여행 혜택을 소개했다.

쇼핑 페스티벌, 전통 시장, 아름다운 해변, 워터파크, 세계적인 랜드마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 두바이는 가족 여행객 포함 모든 방문객이 추운 겨울을 피해 연간 따뜻한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행지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사진제공=에미레이트 항공]

오는 12월 26일부터 2020년 2월 1일까지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은 세계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 몰 포함 도심 전역의 쇼핑몰에서 개최되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약 5주간 진행되는 두바이 최대 규모의 쇼핑 페스티벌에서는 패션, 쥬얼리, 전자기기 등 다양한 브랜드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15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두바이 왕복 티켓을 구매한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 대상 귀국편 추가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바이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이 취항하는 북미, 중남미, 아프리카 지역으로 향하는 승객들은 1개의 수하물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으며, 그 외 노선행 승객들은 기존 수하물 한도보다 10kg가 증가된 45kg까지의 여유로운 기내 수하물 한도를 적용받는다.

변경된 위탁 수하물 한도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포함 오는12월 26일부터 2020년 2월 5일까지 여행하는 승객들에게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방문객 대상 항공사의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 500여 곳의 쇼핑몰, 레스토랑, 테마파크, 럭셔리 스파, 아웃도어 액티비티 체험 장소 등에서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20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레져 액티비티 체험은 최대 50%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포함한 쇼핑몰에서는 최대 30% 할인을 즐길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모하마드 알 하시미 두바이 상품 부문 부사장은 “최고의 여행지로 꼽히는 두바이는 세계적인 쇼핑몰, 최고급 레스토랑 등 연중 다양한 볼거리와 경험거리를 선사하는 매력적인 도시”라며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모든 승객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의 혜택과 신나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을 맘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전 승객 대상 20MB의 무료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와 함께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5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