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금고, 해외겸용체크카드 2종 출시 및 이벤트 실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2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MG새마을금고가 체크카드 사업을 시작한지 7년 8개월만에 해외결제가 가능한 해외겸용체크카드인 ‘크림 Visa’와 ‘크림하이브리드 Visa’ 체크카드 2종을 출시한다.

새마을금고는 28일 출시되는 카드가 Visa로고가 붙은 전 세계 가맹점 및 해외ATM기기에서 해외결제서비스가 가능하며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 최대 0.2% 기본적립, 생활밀착업종 추가 1%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크림하이브리드 Visa’카드의 경우 최대 30만원까지 후불교통카드 기능과 체크카드 잔액 부족시 소액신용결제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새마을금고 CI.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새마을금고 CI. [사진=새마을금고 제공]

새마을금고는 글로벌 지불결제분야 1위 브랜드인 Visa와 손잡고 해외체크카드를 시작으로 향후 지불·결제와 관련한 디지털 기술 혁신에 관한 업무분야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새마을금고에서는 해외겸용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영업점에서 해외겸용체크카드를 신규 발급받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크림 Visa 장바구니를 지급하고, 이벤트기간 중 해외겸용 체크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이용실적에 따라서 해외여행상품권, 롯데호텔 숙박권, SK모바일주유상품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해외결제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캐시백을 지급하고, 해외 CD/ATM기 이용시 인출 및 조회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새마을금고체크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