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공식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 시즌1 마무리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0.29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의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관련된 최신 정보와 콘텐츠를 공개하는 공식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의 시즌1이 마지막 방송을 한다.

넷마블은 29일 오후 8시 유튜브 넷마블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는 방송에는 ‘공대생 변승주’, ‘차보경’, ‘초순’, ‘구스마일’ 등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공식 라이브 방송 ‘호크토크’ 시즌1 마무리. [사진=넷마블 제공]

‘호크토크’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와 관련된 업데이트 소식을 최초 공개하는 등 이용자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대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볼거리도 준비돼 있다. 방송 이후에는 이용자들 전원에게 골드, 다이아 등 푸짐하고 다양한 인게임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느 지난 6월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