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유플러스, 골목상권 활성화 나선다…'우리동네 멤버십'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10.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유플러스가 본격적으로 골목 상권 활성화에 나선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31일 동네 상권 중소상공인 종합 지원 프로그램 ‘우리 동네 멤버십’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우리 동네 멤버십’ 제휴점인 ‘더 브레드 블루’ 마포구 본점에서 LG유플러스 모델이 ‘우리 동네 멤버십’ 출시를 알리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의 대표 멤버십 프로모션인 골목 상권 상생 ‘U+로드’와 지역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소문난 베이커리’를 결합한 형태로 선보이는 우리 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은 동네의 제빵 업종 뿐 아니라 U+로드에 참여했던 음식점, 카페가 상시 할인점으로 포함됨으로써 동네 상권 살리기 종합 프로그램으로 거듭난다.

우리 동네 멤버십은 중소상공인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고, 고객에게 가까운 지역 상권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 상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중소상공 매장이라면 ‘U+로드’와 ‘소문난 베이커리’에 참여했던 제휴점 뿐만 아니라 전국 누구나 참여 가능한 열린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현재 우리 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한 매장은 소문난 베이커리 프로모션에 참여중인 48개 제빵점과 U+로드 서촌편에 참여했던 5개 음식점 등 총 53개점이다. 제빵점은 연내 90개까지, U+로드 상시 할인 제휴점은 연내 30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우리 동네 멤버십에 참여하는 중소상공 매장은 다양한 마케팅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제휴 매장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와 ‘U+멤버스’ 앱에 상시 노출되어 U+멤버십 고객에게 안내된다.

뿐만 아니라, U+로드 해리단길 편부터 LG유플러스와 함께한 온·오프라인 매장 홍보 앱인 ‘프로모타’의 무료 체험 혜택 등 여러 마케팅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우리 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에 참여를 원하는 중소상공인은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팀 메일 계정으로 신청 가능하다. 중소상공 매장이라면 업종에 상관없이 신청 가능하고, 간단한 심사 후 등록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우리 동네 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31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제휴 매장 방문 시 최대 2만원 한도 내에서 1000원 당 500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결제 시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다.

고진태 LG유플러스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지역 상권 활성화 프로젝트로 운영해왔던 U+로드와 소문난 베이커리의 많은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우리 동네 멤버십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점차적으로 중소상공인 지원책을 다양화하고, 참여하는 제휴점을 확대해 대표적인 골목 상권 상생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