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눈높이 맞춘다...교촌치킨, QSC 모니터링요원 ‘미스터리샤퍼’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11.0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교촌에프앤비㈜가 QSC 모니터링요원인 미스터리샤퍼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교촌의 차별화된 QSC(품질, 서비스, 위생) 관리 시스템을 매장과 제품을 직접 만나는 고객 관점의 데이터를 통해 보완·발전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교촌 미스터리샤퍼는 서울, 인천 및 5대 광역시 매장을 대상으로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55명의 모니터링 요원을 선발한다.

교촌치킨, QSC 모니터링 요원 모집 [사진제공=교촌치킨]

선발된 요원에게 주 1회씩 4주 동안 지역 가맹점을 방문해 QSC(품질, 서비스, 위생) 점검 활동의 미션이 주어지며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교촌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할 수 있으며 모집은 8일까지 진행된다.

참가자 접수는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담당자 이메일로 할 수 있다. 미스터리샤퍼 요원 선정 발표는 오는 13일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만의 특화된 QSC(품질, 서비스, 위생)를 고객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미스터리샤퍼를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고객 분들을 위한 더 나은 서비스와 최고 품질을 제품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