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리얼베리어와 손잡고 2030여성 겨냥한 한정판 제품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30 여성 타킷 공략을 위해 이슬특톡과 리얼베리어 공동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하이트진로의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은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손잡고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은 네오팜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와 손잡고 익스트림 크림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데 이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는 2030 타깃 소비자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현장 소통을 통해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네오팜은 2030 여성들 사이 인지도와 충성도가 높은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 브랜드간 시너지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익스트림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이슬톡톡 캔 디자인의 틴 케이스에 50ml 본품과 특별히 한정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전용잔으로 구성했다. 한정판 제품은 전국 1000개 올리브영 매장과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주요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이슬톡톡x리얼베리어 특별 매대를 구성해 소비자 대상 이벤트 진행 등 홍보에 나선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기분좋게 즐기는 과일탄산주 이슬톡톡이 스킨케어 브랜드와 함께 2030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새로운 시도를 하게 됐다"며 "이슬톡톡은 앞으로도 타깃층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은 물론,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을 통해 시장 확대를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