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달콤커피, 11월의 아티스트 솔비와 15일, 22일 양일간 베란다라이브 개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05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가수 솔비를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5일과 22일 양일 간 달콤커피 매장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달콤커피 베란다라이브는 지난 2011년부터 매월 역량 있는 뮤지션들을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실시하는 달콤커피만의 문화 이벤트다.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는 가수 솔비를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오는 15일과 22일 양일 간 달콤커피 매장에서 베란다라이브 공연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달콤커피 제공]

11월의 아티스트로 선정된 솔비는 지난 2006년 혼성그룹 ‘타이푼’의 리드보컬로 데뷔, 그룹 및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진한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다. 최근 음악하는 솔비와 미술하는 권지안(솔비의 본명)의 협업인 독창적인 작업을 통해 음악과 미술의 경계를 넘어선 자신만의 장르를 개척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폭넓은 지지를 받고 있다.

달콤커피는 커피와 음악이 공존하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정동하, 김태우, 알리, 허각, 한동근, 플라이투더스카이, 홍대광, 하이어뮤직, 라비, 권진아 등 다양한 장르의 역량 있는 가수들을 매 월 ‘이 달의 아티스트’로 선정하고, 전국의 달콤커피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진행하며 음악을 통해 고객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신청 방법은 18일까지 달콤커피 공식 앱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논현점 또는 산본피트인점에서 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응모를 통해서도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달콤커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당첨자에게는 1인 당 2매의 티켓이 지급된다. 세부 모집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