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쿨푸드,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11.0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는 '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배달의 민족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상자에게는 행사 날짜에 한해 스쿨푸드 전 메뉴에 적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SF이노베이션이 운영하는 스쿨푸드는 '배달의민족 떡볶이 마스터즈' 후원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SF이노베이션 제공]

지난 2002년 론칭한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 스쿨푸드는 꼬마 김밥 형태의 '마리'를 비롯해 쟁반국떡과 통오징어 전골떡볶이 등 스쿨푸드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SF이노베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에 이어 떡볶이 마스터즈 개최를 맞아 국내 대표 분식 브랜드로 참석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행사 참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스쿨푸드의 맛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달의 민족에서 진행하는 배민 떡볶이 마스터즈는 소비자 중 최고의 치킨 전문가를 뽑는 '배민 치믈리에 자격시험'의 후속 행사로 떡볶이 미식가 1인을 뽑는 이벤트다.

최종 결선은 오는 11일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