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금고 재단, MG희망나눔공제 증서 전달식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08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이 소외계층 청소년 611명에게 5년간 보험 혜택을 주는 'MG희망나눔공제 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

MG새마을금고 지역희망나눔재단은 7일 새마을금고중앙회관에서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회장 류명규, 이하 한수협)와 협약을 통하여 소외계층 청소년 611명에게 5년간 보험 혜택을 주는 'MG희망나눔공제 증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차훈 MG새마을금고 재단 이사장이 MG희망나눔공제 증서를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MG새마을금고 제공]

MG새마을금고 재단에서 2017년부터 시작되어 3년째 진행되고 있는 MG희망나눔공제 지원사업은 한수협으로부터 청소년수련시설인 청소년 수련관, 청소년문화의 집 등을 이용하는 청소년들을 추천받아 공익형 의료보험인 MG희망나눔공제 공제료를 전액 지원 하는 사업으로, 의료사각지대 청소년들의 경제부담 완화 및 건강증진에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MG희망나눔공제는 공익형 의료보험상품으로, 청소년의 입원·수술·통원치료비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하고 타사 가입 유무와 상관없이 약관에 명시된 금액을 정액으로 지급함으로써 중복 보상이 가능하다. 가입 후 보상청구는 전국 1,300여개 새마을금고에서 청구할 수 있다.

박차훈 재단 이사장은 “이번 지원사업이 의료사각지대 청소년들의 성장과 자립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히며 “앞으로도 재단의 다양한 사업을 통해 우리의 미래인 청소년들이 꿈을 이루도록 적극 도울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