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C카드, 혁신 금융 위해 아이디어 데모 데이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1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BC카드가 사내 연구 조직을 통해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등 혁신 금융을 주제로 아이디어 데모 데이를 진행했다.

BC카드는 8일 을지로 본사에서 이강혁 사업인프라부문장(부사장), 최정윤 디지털본부장(상무), 원상헌 디지털연구소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혁신 금융을 주제로 임직원 아이디어 데모 데이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BC카드, 혁신 금융 위해 아이디어 데모 데이 진행. [사진=BC카드 제공]

이번 데모 데이에서는 혁신성, 수익성,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 등을 기준으로 최종 선정된 5개 혁신 아이디어가 발표됐다. BC카드는 5개 혁신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추후 실제 신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BC카드는 급변하는 결제시장에 대응하고 디지털 결제 플랫폼 강화를 위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내 아이디어 연구 소모임인 ‘R&D CELL’을 운영하고 있다. 소속, 직급, 연령 관계 없이 5명 내외로 구성되는 각 CELL은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할 뿐만 아니라, 실제 사업화에 필요한 전문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회사로부터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이강혁 사업인프라부문장은 “’R&D CELL’은 BC카드의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할 뿐만 아니라 임직원의 역량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제도”라며 “앞으로도 임직원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