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치패션, KB국민카드로 해외 직구 시 최대 13% 캐시백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11.12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명품 전문 온라인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이 KB국민카드 전용 캐치패션 페이지를 경유해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결제시 구매금액을 현금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패션은 오는 30일까지 구매 금액의 최대 13%를 현금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대상은 KB국민 마에스트로 카드를 제외한 KB 국민카드 국제 브랜드 카드 회원 전원이다.

캐치패션, KB국민카드로 해외 직구 시 최대 13% 캐시백 이벤트 진행. [사진=캐치패션 제공] 

이벤트 대상자는 기간 내 KB국민카드 전용 캐치패션 페이지를 경유하여 마이테레사, 에센스 총 2개 해외 직구 쇼핑몰에서 결제 시, 기존 캐시백 비율 신규회원 10%, 구매회원 7%에서 추가로 2~3% 캐시백을 적립받을 수 있다.

캐치패션 관계자는 "광군제, 블랙프라이데이 등 행사로 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11월 맞아 고객에게 더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직구에 대해 막연히 어렵다거나, 국내가와 크게 가격차이가 있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고객들도 해외 직구를 첫 경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이번 행사의 취지를 설명했다.

또한 "이밖에도 11월 한달 동안 다양한 자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명품 직구에 관심있다면 눈여겨 보는 게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캐치패션은 지난해 11월 20일 런칭한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 전세계 20개 리테일러, 2100개 브랜드의 상품을 한 곳에 모아 최저가 사이트를 보여준다. 또한 런칭 기념으로 캐치패션을 경유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일부를 캐시백 형태로 환급해주는 프로모션을 상시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